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Dr.Solucare+ (ip:)
  • 작성일 2017-08-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21
평점 0점

무통장 입금의 경우, 주문 금액과 입금액, 그리고 주문 시 작성한 입금자명과
입금 시 입금자명이 모두 일치하는 경우에만 자동으로 매칭됩니다.

만약 이중에 일치하지 않는 것이 있을 경우에는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 

계속해서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, 닥터 솔루케어 고객센터 (02-585-5686)나,
제품문의 Q&A 게시판에 문의로 남겨 주시면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